블랙스버그 자유로운영혼

우리가 볼상품 헬스소품,보호대 티엠티 헬스 전용 가죽 허리보호대 Y63 L 핫딜 알아볼까요
현시간 원가금액 32% 35,900원에서 세일가격
24,370원 후기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219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티엠티 헬스 전용 가죽 허리보호대 Y63 L 상품구매


물리치료사 추천 사용해라!! ㅎㅎ | 현직 물리치료사입니다^^

항상 고만고만한 무게로 운동했었는데 스쿼트 중량을 좀 올려보니 바로 무릎에 부담이 오더군요 무릎 보호대를 했습니다만 자세 무너지는게 확연히 보였습니다.

환자들에게는 그렇게 [코어]를 강조하면서 막상 제 코어는 안잡고 운동을 하고 있더군요 물론 호흡 시나 복근을 활성화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중량이 올라가면 문제가 달라집니다.

보조를 받는 것도 보호대나 장비를 쓰는 것도 모두 중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런 벨트는 중량 운동에서 꼭 필요하네요

찍찍이는 복압이 올라가거나 움직임이 커지면 순간 뜯어질 수 있기에 가죽제품을 선택했고 오늘 140 5회 하는데 아주아주 만족했습니다

다른 비싼 제품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저같은 헬린이라면 꼭꼬꼭 사용하세요^^


좋아요~~~ | 빠른 배송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죽 재질이라 그런지 만지면 부드럽고, 허리 부분의 패드가 굉장히 두툼해서 허리와 척추로 이어지는 코어 부분을 잘 잡아줍니다. 배송 받고 이틀 정도 운동을 했는데 웨이트 시에 고정이 잘 되서 허리 부담이 적네요.

사이즈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계실텐데 저는 181/77 이고 바지는 33-34 정도를 입는데 L을 시켰는데도 넉넉히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품질이지만, 공통적으로 이 곳에서 언급된 것 처럼 가죽 처리 과정에서 약품을 쌔게 썻는지 냄새가 좀 심한 편입니다. 저는 페브리즈로 세탁하다 싶이해서 쓰고 있네요. 그 부분을 빼면 만족스럽네요.


티엠티 헬스 전용 가죽 허리보호대 Y63 L, 블랙실수로 두개를 샀는데, 성능에 만족하고 있어 못쓰게 되면 다시 사용할 예정입니다.

사고보니 다니던 헬스장에 똑같은 게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부직포 재질로 된 허리보호대는 부직포가 버티지 못하면서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고 하여

벨트식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을 사게 됐습니다.


티엠티 헬스 전용 가죽 허리보호대 Y63 L, 블랙처음에 딱딱한 느낌

두달정도 사용 하였습니다.

가죽부분이 부드러워 지면서 착용감도 좋네요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냄새도 별로 나지 않고 좋아요~~


티엠티 헬스 전용 가죽 허리보호대 Y63 L, 블랙제가 허리 둘레 96 인데 L사이즈 꽉조이니깐 두칸 남네요
허리를 딱 받쳐주는 느낌 딱 좋습니다
스쿼트 데드 중량 올리는중이라 구매 했습니다
스쿼트 120 , 데드 160 ㅎ 아자~~


티엠티 헬스 전용 가죽 허리보호대 Y63 L 상품구매


The post 물리치료사 티엠티 헬스 전용 가죽 허리보호대 Y63 L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