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버그 자유로운영혼

상품구매해본 액션캠 샤오미 4K 액션캠 YDXJ01FM 한글판 최저가 설명해드려요
지금 상품가 10% 172,850원에서 세일금액
154,950원 초특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748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샤오미 4K 액션캠 YDXJ01FM 한글판 상품구매


샤오미 4K 액션캠 YDXJ01FM 한글판가격이 저렴해서 처음 생각엔 차량용 블랙박스 정도의 녹화 품질을 예상했는데, 이거 완전 짱이네요. 비싼 거 살 이유가 없네요. 한 시간 정도 녹화해 보았는데, 영상을 보는 순간 정말 잘 샀다고 느꼈습니다. 4k 품질로 최장 녹화 시간 2시간이라고 하는데, 오래 촬영할 수 있고, 영상품질 좋고, 무엇보다 깜찍하게 작아서 휴대하기 정말 좋고, 대만족 입니다.
외장 마이크 안되고, 줌 기능 없는 거, 아쉽지만 둘 다 추가되면 커지고 가격 비싸지고 당연하겠죠.
여행시, 평상시 부담없이 휴대가능, 언제 어디서도 촬영할 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
충전은 휴대폰 충전과 동일 방식입니다.


샤오미 4K 액션캠 YDXJ01FM 한글판제품에 문제없이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홈 비디오용으로 샀습니다

확실히 가볍고, 사이즈도 작아서 휴대하기는 편하지만,
렌즈커버가 없어서 휴대시 악세사리를 따로 구입해야됨

광각인 만큼, 영상 자체가 둥글둥글한 느낌이 좀 심하게 느껴짐

촬영본을 보니 화질과 음성 모두 깨끗하고 만족스러움


샤오미 4K 액션캠 YDXJ01FM 한글판영상 촬영하려고 삿는데
나름 가격 대비 성능도 괜찮은거 같고
카메라 입문할때 가격 생각안하고
써보기 딱좋은거 같아요


샤오미 4K 액션캠 YDXJ01FM 한글판제품을 사용하기위한 단계별 설명과 안내 등이 부족하고 필수적인 악세사리 들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어 별도 구매를 해야합니다.
SD카드나 손잡이, 연결 아탑터 등등 하나하나 별도로 사야하고 그 또한 금액이 만만치 않습니다.
악세사리 등과 반드시 조립을 해야 작동가능한 제품만을 왜 파는지 알 수가 없네요. 그리고 아직 와이파이를 연결하지 못했는데 결코 쉬운 일이 아닌 듯 합니다. 어떻게 사진이든 동영상이든 촬영이 되는지 설명이 없어 알수가 없네요.


샤오미 4K 액션캠 YDXJ01FM 한글판후기글에 와이파이 연결이 안된다는분들때문에
또는 데이터꺼면 된다는분들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전혀 아니네요.잘됨.폰의 와이파이 목록에서 직접선택해도 됨.


샤오미 4K 액션캠 YDXJ01FM 한글판 상품구매


The post 샤오미 4K 액션캠 YDXJ01FM 한글판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